자연워킹 커뮤니티...산하클럽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걷기여행 트레킹에 꼭 필요한 물품들입니다. 산하클럽 여행신청시 주문하시면 직접 가져다드립니다. 택배판매는 하고있지 않습니다.
 
 
예금주:조태봉(산하클럽)
국민은행 003-21-0646-203
신한은행 110-407-090837
우리은행 701-079308-13-001

 
산하클럽이 여러분들에게 언제나 편안한 여행쉼터가 될수 있도록, 언제나 머무르지 않고 길 떠날 수 있는 작은 유랑자가 되겠습니다.
길 위에 깔려있는 고운 자갈은 나를 편히 앉아 쉬게 해주는 친구이며, 저녁무렵 산간마을 굴뚝에서 피어오르는 연기는 저의 따듯한 안식처입니다. 느긋하게 길을 걷듯이 욕심 부리지 않고 가겠습니다.
건강하세요.
 
최탁균 가이드  
일상으로부터 잠시 벗어나 원시적 자연속에 몸과 마음을 적셔 보는 건 참으로 행복한 일이 아닐까요...기나긴 세월의 흔적을 간직한 채 희미한 자욱만이 아스라한 옛 길섶을 터벅터벅 다듬이질 하듯 걸으면서 세파에 휩싸여 잠시 잊었던 자신을 찾고 자기와의 대화를 그 자연속에 써 내려가는 소소한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정해광 가이드  
걷기여행은 여러 가지로 우리들에게 좋은 선물을 선사하는 소중한 여행인거 같습니다. 건강과 힐링 그리고 추억, 그밖에 많은 부분을 담고있는 걷기여행을 좋은 분들과 함께 함께 한다는 것이 저에게는 늘 마음의 숙제이자 운명적인 축복인거 같습니다 운명적인 축복의 마음으로 회원님들과 함께 길을 걷도록 하겠습니다.
 
배효진 가이드  
여행을 떠나면 천진한 아이처럼 마음이 열려 그 어느때 보다 마음에 꼭 드는 나를 만나고는 합니다. 파란하늘 고운 바람, 싱그러운 숲 맑은 계곡물, 자연 그대로의 나를 만나러 오늘도 신발끈을 묶습니다.
 
고 윤지호 대장  
윤지호 대장님은 2018년 10월25일 동두천 소요산 단풍산행에서 중심을 잃고 낙상하는 회원님을 구하려고 급히 절벽으로 내려가다가 그만 몸의 중심을 잃고 의사하셨습니다. 산하클럽은 윤지호 대장님의 정신을 잊지 않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