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워킹 커뮤니티...산하클럽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걷기여행 트레킹에 꼭 필요한 물품들입니다. 산하클럽 여행신청시 주문하시면 직접 가져다드립니다. 택배판매는 하고있지 않습니다.
 
 
예금주:조태봉(산하클럽)
국민은행 003-21-0646-203
신한은행 110-407-090837
우리은행 701-079308-13-001

 
산하클럽이 여러분들에게 언제나 편안한 여행쉼터가 될수 있도록, 언제나 머무르지 않고 길 떠날 수 있는 작은 유랑자가 되겠습니다.
길 위에 깔려있는 고운 자갈은 나를 편히 앉아 쉬게 해주는 친구이며, 저녁무렵 산간마을 굴뚝에서 피어오르는 연기는 저의 따듯한 안식처입니다. 느긋하게 길을 걷듯이 욕심 부리지 않고 가겠습니다.
건강하세요.
 
정해광 가이드  
걷기여행은 여러 가지로 우리들에게 좋은 선물을 선사하는 소중한 여행인거 같습니다. 건강과 힐링 그리고 추억, 그밖에 많은 부분을 담고있는 걷기여행을 좋은 분들과 함께 함께 한다는 것이 저에게는 늘 마음의 숙제이자 운명적인 축복인거 같습니다 운명적인 축복의 마음으로 회원님들과 함께 길을 걷도록 하겠습니다.
 
배효진 가이드  
여행을 떠나면 천진한 아이처럼 마음이 열려 그 어느때 보다 마음에 꼭 드는 나를 만나고는 합니다. 파란하늘 고운 바람, 싱그러운 숲 맑은 계곡물, 자연 그대로의 나를 만나러 오늘도 신발끈을 묶습니다.
 
이봉근 가이드  
나의 여행을 사진과 글로 남기기를 좋아합니다. 뉴질랜드에서 행복한 1년, 호주에서 깊이 있는 1년을 보냈습니다. 이제 다시 산하클럽에서 숲길을 인솔하고, 뉴질랜드 여행을 주제로 소규모 강연도 준비하는 프리랜서가 되었습니다. 네이버<이봉근 여행블로그>에 저의 여행기를 남깁니다.
 
고 윤지호 대장  
윤지호 대장님은 2018년 10월25일 동두천 소요산 단풍산행에서 중심을 잃고 낙상하는 회원님을 구하려고 급히 절벽으로 내려가다가 그만 몸의 중심을 잃고 의사하셨습니다. 산하클럽은 윤지호 대장님의 정신을 잊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윤지호 대장은 국가에서 지정한 의사자로 선정되셨습니다“